tj미디어 노래 검색 (간단히 곡번호 찾기)


tj미디어 노래 검색 (간단히 곡번호 찾기)

가끔 회식자리나 친구들과 노래방에 놀러 가게 되면 노래방에서 배치되어 있는 노래방 책을 펼쳐도 막상 노래를 찾지 못할 때가 많았는데요.

이 방법을 알고 나서 노래방에서 시간도 절약하고 다른 분들이 노래를 부를 때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탬버린도 쳐줄 수 있더라구요.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태진 노래 검색하는 꿀팁

여러분께 태진 노래 검색에 관한 꿀 팁을 알려드릴게요. tj미디어 노래 검색 모바일로 편하게 할 수 있거든요.

태진 노래검색으로 편하고 간편하게 노래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tj미디어 노래 검색 사이트 바로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방문버튼 이미지

위를👆👆 클릭하시면 태진 전용 사이트가 검색 됩니다.
태진은 모두 아시겠지만 tj이며 태진에서 제공되는 사이트는 태진 노래방 기기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직관적이고 편리한기능

퀵 메뉴가 보이고 이달의 신곡, 노래신청, 신곡 포스터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검색어를 통해 쉽게 검색을 할 수 있다는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직관적이고 편리함이 돋보이는 장치인 것 같습니다.


태진메인설명을 위한 이미지사진

이달의 신곡보기

태진 사이트 메인에서 이달의 신곡을 선택해 봤습니다.
노래방 책처럼 곡제목, 가수명을 몰라도 찾고 싶은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달의신곡설명을 위한 이미지산진


상단에 년도, 월별 검색도 가능해서 딱히 찾으시는 노래가 없다면 정말 좋은 기능인 것 같습니다.

통합검색 하기

자! 이제 통합검색을 통해 가수를 검색해 보겠습니다.
태진 노래검색에 다비치라고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 했습니다.

다비치 검색 설명을 위한 이미지사진


태진노래방 사이트 바로가기↓


태진노래방 유튜브 방문버튼이미지


하단 검색 결과 리스트에 다비치 가수의 노래가 굉장히 많이 검색되는걸 확인하실 수 있있습니다.
제가 직접 부를 수 있는 노래도 있고 직접 부르진 못하지만 평소에 알고 있던 노래도 모두 검색되었습니다.

그리고 친절하게 곡 제목 부분에 60시리즈 이상 모델에 적용되어 있다는 안내도 되어 있습니다.
이제 원하는 노래를 찾으셨다면 태진 노래검색 리모컨에 곡번호를 입력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정말 쉽고 편하죠? 태진 노래방 책보다 효율도 좋고 쉽고 빠르게 검색이되니 너무 좋네요
무엇보다 노래 검색 후 노래방 리모컨에 입력만 하면 되니 정말 편하네요.


태진노래검색 유튜브로 보는방법설명 이미지


그리고 꿀팁 하나 공유 드릴께요.
리스트에서 유튜브 아이콘을 누르시면 지금처럼 유튜브 태진 채널로 이동하게 되는대요

노래방을 가지 않다도 집에서 유튜브 MR을 통해 원하는 노래를 집에서 부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태진노래검색방법을 설명하는 이미지


또 하나 꿀팁을 소개하자면 태진 사이트에서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네이버 검색창에 태진 노래검색 입력만 하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에 위와 같이 신곡, 인기곡, 10대 인기곡 등 카테고리가 제공되고, 하단에 태진, 금영 선택을 하셔서 곡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래 가사까지 제공이 되니 노래 가사를 통해 찾는 노래가 맞는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방을 가끔 이용하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방법 입니다.

마치며

오늘 태진 노래검색에 대해 포스팅 하였는데 엄청난 기술이나 스킬은 아니지만 원하는 노래검색을 쉽고, 빠르게 그리고 요령있게 찾는 방법에 있어서는 도움이 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저처럼 옛날사람들은 모바일이 없던 시절 최애 노래의 곡번호는 10개쯤 외우고 다녔던게 기억나에요
친구들과 서로 마이크를 나눠서 부르기도 하고, 노래방 특성상 시끄러운 상태에서 친구에게 번호를 크게 알려주어 리모컨으로 입력을 요청하는 경우도 있었네요.


오늘은 tj미디어 노래 검색(간단히 곡번호 찾기) 방법과 네이버 등 포털에서 노래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금영 노래검색 (키싱소개)

2024년 띠별 운세 (새로운 시작과 희망에 청룡의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