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영 노래검색 (키싱소개)

금영 노래검색 (키싱소개) 🎤

최근에 친구들과 코인노래방을 가봤는데 노래방책이 한두권정도 있는데 막상 노래를 찾으려니 시간이 많이 걸리더라구요.

그리고 노래방 책을 뒤적거리면 검색하려는 노래는 생각이 안 나는 경우도 종종 있고,

노래방 책이 비닐 재질로 되어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소독이 안된 손으로 만지다 보니 위생상으로도 좋지 않은 것 같아요.

 

지금 소개하는 포스팅은 이 모든 문제를 해결하는 🎵 노래방 꿀팁인데 금영노래방 노래검색을 모바일로 편하게 한다면

시간도 절약하고 다른 사람이 노래를 부를 때 참여하여 적극적으로 호응도 해줄 수 있습니다.

그럼 금영 노래검색 을 모바일 버전으로 소개해드릴께요.

금영노래방 노래검색으로 누구보다 빠르게 노래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영노래방 검색 설명을 위한 이미지사진


 

금영 노래검색 키싱사이트 앱 🎵

 

네이버나 다음 검색창에 금영 노래검색으로 검색하시면 금영에서 만든 키싱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금영노래방 키싱 설명을 위한 이미지

키싱은 금영 노래방 기기에 최적화 되어 있는대요 인기곡 차트, 통합검색, 가사를 읽어주는 🎵 노래방 기능까지 제공합니다.

노래방책처럼 곡제목, 가수명을 몰라도 찾고 싶은 노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키싱 메인 화면이 마치 노래방 리모컨처럼 생기지 않았나요?
가요, POP, 일본 노래까지 다양하게 검색할 수 있어요

 

키싱의 장점🎵

 

키싱 상단 더보기 아이콘을 선택하시면 MY차트, 반주곡 검색 등 메뉴가 있는데 키싱의 장점은 굳이 로그인 하지 않아도 원하는 노래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검색에 관한 설명이미지

통합 검색을 선택하시고 검색창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인 아이유라고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하단 검색 결과 리스트에 아이유(IU)의 노래 리스트가 굉장히 많이 검색되는걸 확인하실 수 있으세요.

 

제가 직접 부를 수 있는 노래도 있고 부르진 못하지만 알고 있는 노래도 모두 검색되었습니다.

원하시는 노래를 리스트에서 찾으셨다면, 이제 금영 노래검색 리모컨에 입력 해야하잖아요?
리스트 맨 앞에 곡번호가 나와 있습니다. 찾으신 번호를 금영 노래검색 리모컨에 입력하고 🎤시작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어떠신가요? 노래방 책보다 효율도 좋고 쉽고 빠르게 검색이되니 너무 좋지 않나요?
노래 검색하신 후 노래방 리모컨에 입력하면 끝나네요

 

중요 꿀팁 1)👍

중요한 꿀팀을 공유 드릴께요 위에 이미지처럼 가사 이이콘을 누르시면 노래 가사가 나옵니다.
왜 가사가 중요하냐면 고수님들은 눈치 채셨을테지만 노래 제목이 찾는 노래인지 헷깔릴 때가 있습니다.금영노래검색에서 가사도 나온다는 설명을 위한 이미지사진

노래 가사를 통해 찾는 노래가 맞는지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때, 가사를 선택해서 찾고 있는 노래인지 검증을 할 수 있어요

어떠신가요? 가사가 있으니 너무 좋은 기능 아닌가요?


중요 꿀팁 2)👍

네이버에서 금영 노래검색을 검색하시면 키싱 사이트에 접속하지 않아도 바로 신곡, 인기곡, 발라드 인기곡 등 차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금영노래검색을 설명하는 이미지

또한 노래 제목, 아티스트(가수) 검색을 통해 키싱처럼 검색하실 수 있으세요.

어쩌면 키싱보다 더 편할 수도 있는데 키싱은 마이 리스트를 통해 노래를 즐겨찾기해서 이용할 수 있어요.

노래방을 가끔 가시는 분들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통해 이용하시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영 노래검색 (키싱소개)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단한 기술이나 노하우는 없지만 노래검색을 쉽고,

빠르게 그리고 요령있게 찾는 방법에 있어서는 도움이 되는 내용인 것 같습니다.

사실 80년대, 90년대 태어나신 분들은 학창시절 본인의 필살 노래곡의 번호는 10개 정도 외우고 다녔던 것 같아요.


금영과 태진 선호하는 노래방도 있고 금영 노래검색, 태진 노래검색 번호도 달라서 각각 외우고 다녔잖아요.

너무 옛날이라 번호는 기억도 안나네요.🤴

오늘 소개드린 키싱에서 금영 노래검색하는 방법과 네이버에서 노래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였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태진노래검색 방문버튼이미지
태진노래검색 방문버튼이미지